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아동용 밸런스 바이크 추천 및 연습 방법! 특징 · 주의점 정리!

오렌지파워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유아용 페달없는 자전거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다! 아동용 밸런스 바이크  추천

아이의 성장을 느끼는 순간

아이의 성장을 느끼는 순간

자녀가 보조없이 자전거를 타는 방법은? 스트라이더 등 밸런스 페달없는 아동용 자전거의 선택 방법이나 활용법, 보조 없음 자전거 연습의 포인트등에 대해서 밸런스 바이크  추천 해설합니다.



보조없이 연습의 첫 걸음은 균형 자전거가 주류

말 그대로, 균형을 잡는 방법을 연습하는 균형 자전거

말 그대로, 균형을 잡는 방법을 연습하는 균형 자전거

옛날 전에는 보조없이 자전거 연습이라고 하면 퍼스트 스텝으로 삼륜차를 타거나 보조 바퀴가 달린 자전거를 타거나 등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아동용 페달없는 자전거」라고 불리는, 페달 없는 자전거로 시작하는 것이 주류가 되어 왔습니다.


페달없는 자전거는 자전거에 앉아 손잡이를 뚫고 지면을 발로 잡고 앞으로 나아갈 뿐.


처음에는 어색할지도 모릅니다만,

●STEP1 지면에 발을 붙여 천천히 걷는다


● STEP2 지면을 걷어차면서 발을 뗀다 의식하면, 부모가 손을 빌려주지 않고, 아이 혼자서 자연과 탈 수 있게 되는 것이 많은 것.


또한 페달없는 자전거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자전거보다 가볍기 때문에, 타고 쉽다
●옥외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원등에서
놀 수 있다 ●많이 놀는 것으로 밸런스 감각이 몸에 있어, 보조 없음 자전거에 원활하게 이행하기 쉬운 실제, 가이드의 알고 있는 엄마의 아이


중에 는, 「페달없는 자전거를 능숙하게 탈 수 있게 되고 나서, 시험에 친구의 보조 없음 자전거를 빌리면, 갑자기 탈 수 있게 되었다!」라고 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밸런스 바이크 는 2세부터! 사용할 때의 주의점

안전을 위해서도 빠뜨릴 수 없는 헬멧

안전을 위해서도 빠뜨릴 수 없는 헬멧

밸런스 자전거는 가벼운 물건을 선택하면 2세 정도에서 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균형 자전거는 "장난감"이며 "차량"이 아닙니다. 또한, 언덕길을 오르거나, 스피드를 지나치게 하거나 하는 것으로 부상으로 연결되는 일도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합시다.


● 공원이나 광장 등 넓고 평평한 곳에서 놀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잔디가 있는 곳 등이 추천
●공도나 주차장, 경사가 있는 언덕길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
안전하게 놀기 위해서, 헬멧, 무릎에, 팔꿈치를 붙인다 ●움직이기
쉬운 복장, 운동화로 놀다
● 부모는 아이로부터 눈을 떼지 않고 안전 확보에 충분히주의하십시오.

밸런스 바이크  선택 방법 포인트 3개 

밸런스 자전거 를 선택할 때의 포인트는, 이하의 3개입니다.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고무 타이어를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고무 타이어를

1 안장

안장 높이를 확인하고 다리가 땅에 붙는 것을. 아이의 성장에 따라 안장 높이를 조정할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2 브레이크

「브레이크 없음」과 「브레이크 첨부」가 있으므로, 어느 쪽으로 할까 검토를. 아이가 작은 경우, 악력이 아직 약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없음」의 밸런스 자전거 를, 아이가 어느 정도 크고, 빨리 자전거로 이행시키고 싶은 경우는 “예습”으로서 「브레이크 첨부」를 선택하는 것도 추천.


3 타이어

수지제와 고무제의 2 종류 있습니다.

많은 밸런스 아동용  페달없는 자전거에는, 가볍고 펑크가 없는 수지제가 사용되고 있습니다만, 미끄러지기 쉬운 것이 단점. 타이어만 교환할 수 없기 때문에 휠마다 교환이 됩니다.

자전거와 같은 고무제의 타이어는, 정기적인 공기 넣어가 필요합니다만, 몹시 등으로 길게 타고 싶은 경우는 고무성을 추천합니다.


인기 밸런스자전거 3선


인기있는 "스트라이더"undefined 출처 : 아마존

인기있는 "스트라이더"출처 : 아마존

밸런스  바이크 중에서 가장 인기. 브레이크 없음, 수지제 타이어로 펑크의 걱정이 없고, 세련된 포름도 특징. 부품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아마존


브레이크가 달린 균형 자전거

브레이크가 달린 균형 자전거

브레이크가있는 균형 자전거. 가격이 합리적이며 안장 높이 조정도 쉽다. 고무 타이어이므로 오랫동안 탈 수 있습니다.

출처:아마존



 페달이 세트가 되어 있는 밸런스 자전거밸런스 자전거 에 풀리면 페달을 세트하여 보조없이 자전거 연습으로 원활하게 이행할 수 있어 3세라도 보조 없이 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완벽! 보조없이 밸런스 바이크  연습법 1 페달없이 연습

4세, 5세가 되면 본격적으로 보조 없는 자전거 연습을 시작하는 아이가 늘어날 것입니다. 균형 자전거를 사용하지 않고 보조없이 자전거 연습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STEP1 몸에 맞는 자전거로 연습한다】 몸에 맞춘

크기의 자전거를 선택해, 안장의 높이는, 또 있을 때에 양 다리가 지면에 확실히 붙어, 무릎이 가볍게 구부러지는 위치에 고정합니다.


【STEP2 움직이기 쉬운 복장으로, 안전을 확인】

반드시 신발을 끼고, 움직이기 쉬운 복장으로 연습합시다. 13세 미만의 어린이는 헬멧은 필수. 필요에 따라 팔꿈치와 무릎 덮개를. 공원이나 광장 등 넓고 평평한 곳에서 연습합니다.


【STEP3 페달을 취해 연습한다】

우선은, 페달을 떼고 간단 연습. 페달은 전용 렌치로 뿌리를 뒤로 돌리면 벗어납니다만, 어려운 경우는 근처의 사이클 숍에 부탁합시다. 드디어 연습 개시입니다!

처음에는 페달을 떼어 연습!

처음에는 페달을 떼어 연습!

1 손잡이를 가볍게 풀고 자전거의 왼쪽에서 뻗어 있습니다. 시선은 앞으로 달리는 방향을 보도록.

자전거 왼쪽에서 펼쳐지는

2 양 다리를 앞으로 내고 발 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 자전거를 앞으로 밀어냅니다. 어느 정도 강해지면 균형이 잡히기 쉬워집니다. 아래를 향하면 차체가 구부러지기 쉽기 때문에 전방 20m 앞 정도를 보도록 합니다.

처음에는 양 다리를 땅에 붙인다.

처음에는 양 다리를 땅에 붙인다.

3 전에 움직이기 시작하자마자 양 다리를 올리고 유아용자전거가 멈출 때까지 균형을 잡으면서 달립니다. 다리를 붙이고 싶은 분에게 핸들을 구부리면, 밸런스를 취할 수 있습니다.

땅에 붙은 다리를 과감하게

땅에 붙은 다리를 과감하게


4
 멈출 때는 반드시 왼발에서 지면에 붙여. 익숙해지면 브레이크를 걸고 멈출 것 같으면 발을 붙입니다.

오랫동안 다리를 올린 채 달릴 수 있도록 목표로이 연습을 반복합니다.


익숙해지면 페달을 붙여 연습!

1  페달 없이 어느 정도 밸런스를 취할 수 있게 되면, 페달을 붙여 연습. 페달에 다리를 얹을 때는 신발의 마무리에 페달이 오도록.

페달의 중앙에 발을 놓다

페달의 중앙에 발을 놓다

2 스탠드를 세워 양발 톱 연습을 한다. 브레이크를 걸는 방법도 연습해 둡니다. 반드시 왼손의 브레이크(후륜)에서 먼저 걸어, 다음에 오른쪽(전륜)의 전 브레이크를 걸도록 합시다.

브레이크를 걸는 방법도 제대로 연습

브레이크를 걸는 방법도 제대로 연습

3 자전거에 걸쳐 왼발을 반보 밖으로 밀어 넣습니다. 아래에 내린 페달에 오른발을 얹고 왼발만으로 지면을 걸면서 달립니다. 균형이 잡히면 좌우 양 다리를 페달에 올려 똑바로 앞으로 밉니다. 아이가 부서지면 부모는 옆에 붙어서 지켜보십시오. 이 연습을 반복합니다.

균형 감각이 중요

균형 감각이 중요

4 똑바로 달릴 수 있게 되면, 큰 S자를 그릴 수 있도록 핸들 조작도 연습합시다. 이 연습을 반복합니다.

곡선은 느슨한 각도에서

곡선은 느슨한 각도에서

약 2시간 반의 교실입니다만, 첫 참가로 탈 수 있게 되는 아이는 2~3할, 2회째의 참가로 탈 수 있게 되는 아이는 6~7할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하는 아이들을 보호자도 응원

열심히 하는 아이들을 보호자도 응원

부모는 가능한 한 손을 빌리지 않고 지켜 보는 자세로

집 근처에서 연습하는 경우는 위의 포인트를 참고로 우리 아이의 페이스를 보면서 차분히 연습에 관여합시다.


부상이 걱정입니다만, 부모가 손은 입을 내는 것은 처음만 하고, 그 후는 가능한 한 손을 빌려주지 않고, 조금 능숙하게 할 수 있게 되면 칭찬해, 아이를 “주의깊게 지켜보는” 스탠스로.


보조없이 자전거에 곧바로 탈 수 있게 되는 아이도 있으면, 좀처럼 탈 수 있게 되지 않는 아이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할 수 없다고 해서, 「어째서 이렇게 연습하고 있는데 탈 수 없어?」 「운동 온치니까!」등이라고 비난해 버리면, 아이는 자신감을 없애 버립니다.


아이가 혼자서 보조 없이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순간에 입회하는 것은, 부모로서 이 이상한 기쁨. 「매일 연습, 노력하고 있어!」 「어제는 1미터 정도로 다리 붙어 버렸지만, 오늘은 5미터 정도 진행했다!」등, 아이가 생긴 곳에 주목해, 지켜보고, 응원해 주고

싶다 네요!



이곳 밸런스 자전거 에서 확인해 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